Notice

뒤로가기
제목

[ 주문상품 오배송 & 불량 제품 ]

작성자 에이커스터머(ip:)

작성일 2012-12-12

조회 11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먼저 구매해주신 제품건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오배송 & 불량(제품하자) 상품의 교환처리는 본사 배송팀 제품 확인 후 교환이 이루어집니다.


동일상품, 동일사이즈로 교환시 발생되는 택배비는 본사에서 부담(CJ대한통운택배이용시)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허나 사이즈교환, 다른상품, 환불의 경우 변심에 의한 부분이 반영되므로 택배비용은 부담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위 접수 된 상품이 불량, 오배송 상품이 아닐 경우 발생 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 될 수 있습니다.


제품의 하나하나 꼼꼼히 검수 후 배송하려 노력하는 부분이지만 놓칠 수 있는 부분이오니 너그럽게 양해부탁드립니다.
 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BANK INFO

국민 : 694701-01-434312

우리 : 1005-803-103206

김영헌 (커스터머)


업무 시간 10:00 ~ 16:00
통화가능시간 10:00 ~ 13:00
점심 시간 13:00 ~ 14:00
토.일 공휴일 휴무